Media Contact: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7년1월10일 — 과학, 기술, 공학 또는 수학(STEM)으로 세상에 변화를 주기 원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에디슨 인터내셔널(Edison International)이 주관하는 1백2십만불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 신청 시간이 아직 남았습니다.

해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의 모기업인Edison International은 4년제 대학에서STEM 분야의 전공을 계획하고 있는30명의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4년에 걸쳐 각각  $40,000의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학업 성취의 큰 꿈을 이루기 원하는 학생들을 돕고 있습니다. 장학금 신청을 위한 신청서는 오는 2월1일까지 받습니다.

유자격 학생들은SCE의 서비스 지역에 거주하거나 그 안에 있는 공립 또는 사립고등학교에 다니거나SCE의 샌 오노프리 원자력 발전소 주변에 있는 해당 고등학교에 다녀야 합니다. 해당 고등학교에 대한 목록을 확인하시려면scholarsapply.org/edisonscholars 를 방문해 주십시오.

신청자는 다음의STEM 분야 중 하나의 전공을 학부에서 풀타임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수학, 공학, 컴퓨터 인포메이션 서비스, 매네지먼트 인포메이션 시스템(MIS), 천연자원과 보존 그리고 자연과학.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회사의 최 우선순위 중 하나인 내일의 학자를 키우며 돕는다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들과 장학사업을 위해 기금을 출현하고 있습니다,” 라고SCE의 사회공헌 담당 수석 매니저인 타미 부이(Tami Bui)씨는 말했습니다. “에디슨 장학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꿈꿔 왔던 대학에 다닐 수 있도록 해 줄 뿐만 아니라 학비에 대한 걱정없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2006년 이후,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550명의 학생들에게 거의 6백5십만불에 달하는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그들의 고등교육을 재정적으로 후원했습니다.

신청자는 고등학교 12학년생으로 평균 성적이 최소3.0 GPA를 유지해야 하며 재정적으로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신청을 원하거나 더 많은 자격요건에 관한 정보를 원하는 학생들은scholarsapply.org/edisonscholars 를 방문해 주십시오. 저소득 지역과 소수계 커뮤니티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장학금 수혜자들은 오는 4월에 발표될 것입니다. 수혜자는 또한 대학에서 2년 과정을 마친 후SCE의 여름 인턴쉽 과정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과 같은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기부 후원금은 순전히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주주들에 의해서 조성됩니다. SCE 고객들이 지불하는 유틸리티 고지서 요금은 회사의 기부금에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직계 가족들과SCE의 직원들은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dison International 관하여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은 자회사들을 통해 재생에너지를 포함한 에너지 자원과 기반시설에 투자하며 전기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캘리포니아 로즈미드(Rosemea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전력회사 중 하나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