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6년4월6일 —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모 회사인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2016년 에디슨 장학생으로 선발되 각각 4만불의 장학금을 받게 된 30명의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선발된 학생들은4월 11일에서 15일 사이 SCE 스텝들이 몇몇의 학교들에 직접 깜작 방문하는 것을 포함한  통보를 받을 때 본인들의 수상 소식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과 SCE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인 자넷 클레이톤씨는 “에디슨 장학생이 된 분들을 축하합니다,” 라고 말하며  “선발된 분들의 훌륭한 학업 활동으로 각자가 4만불의 장학금의 주인공이 된것입니다. 선발된 학생들이 과학, 기술, 공학 혹은 수학 분야에서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매년, 1백20만불의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 은 30명의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중  기술자 – 전기, 기계, 토목, 컴퓨터, 산업, 컴퓨터사이언스/정보 시스템, 환경 혹은 환경 과학 – 가 되기 원하고 과학, 기술, 공학 혹은 수학 즉, STEM분야의 전공을 대학 4년동안 풀 타임으로 공부하길 원하는 학생들에게 4년에 걸쳐 각자에게 4만불의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6년 이후,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당사의 서비스 지역에 있는 520명의 학생들 에게 5백30만불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에디슨 장학생들은 또한 대학2학년을 이수한 후 SCE에서 주관하는 여름 인턴쉽에 참여하기 위한 신청 자격이 주워집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사회공헌의 일환인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은 순전히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주주들에 의해서 기금이 마련됩니다. SCE 고객들이 지불하는 전기료는 이 프로그램에 전혀 사용되지 않습니다. 더해서 에디슨 인터내셔널과 SCE 직원들의 직계가족들은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Edison International)에 관하여

에디슨 인터내셔널 (NYSE:EIX)은 자회사들을 통해 재생에너지를 포함한 에너지 자원과 기반시설에 투자하며 전기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캘리포니아 로즈미드 (Rosemea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