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관계, (626) 302-2255
투자자 관계, Sam Ramraj, (626) 302-2540

캘리포니아 로즈미드, 2023년 3월 27일 -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오늘 캘리포니아주 에너지 인프라 안전국에 2023-25년 산불 완화 계획을 제출했습니다. SCE는 2018년 이후 유틸리티 장비와 관련된 산불 발생 확률을 75%~80%까지 줄였습니다. 이는 단기간 내에 이루어 낸 의미 있는 개선이며 당사의 장기적인 공공 안전 목표는 계속해서 야심차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올해 계획은 도금 전선이라고도 하는 피복 도체를 통해 전력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산불 위험이 가장 높은 지역에 더 많은 전력선을 지하화하려는 회사의 전략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당사는 지난 몇 년 동안 완료된 꾸준한 작업을 기반으로 한 그리드 강화와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산불완화계획(WMP)의 3년차 단계에서 산불 위험과 공공안전 전원차단(PSPS)의 영향을 더욱 줄일 계획입니다"라고 SCE의 사장 겸 CEO인 스티븐 파월(Steven Powell)은 말합니다.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의 고객들이 산불의 위협과 산불을 예방하는 PSPS 프로그램으로 인해 받은 영향을 잘 알고 있습니다."

2023-25 계획에는 이전 계획의 다양한 조치와 주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로 피복 도체 설치를 통한 전력망 강화, 식생 관리 강화, 위험 기상 상황 시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는 첨단 모니터링 및 경보 시스템 등이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이 유틸리티 인프라에서 발생하는 화재를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계획은 또한 드론과 헬리콥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고위험 지역에서 매년 25만 개 이상의 구조물을 점검하여 잠재적인 수리 또는 교체 필요성을 결정하게 될 계획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가 사는 도시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연간 산불 계획과 우리 지역사회의 산불 위협을 줄이기 위한 협력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사우전드옥 시 시의원 로버트 엥글러(Robert Engle)는 말했습니다. "전력망 강화, 식생 관리, 신속대응 항공대 헬리탱커와 같은 자원의 배치는 제가 사는 도시와 같은 지역에 대한 화재 노출을 줄이기 위한 Edison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이 계획은 산불 또는 PSPS 정전 위험이 높은 지역에 피복 도체를 우선적으로 설치합니다. SCE는 이 플랜 기간 동안 2,850마일 이상의 피복 도체를 추가로 설치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2025년 말까지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의 가공 배전선 중 7,200마일, 즉 약 75% 이상을 피복 도체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당사의 2023-25 계획은 지난 4년간의 산불 완화 프로그램의 상당한 진전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극한 날씨의 파괴적인 영향을 목격함에 따라 필요한 진전입니다"라고 SCE의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 질 앤더슨(Jill Anderson)은 말합니다. "당사의 산불 완화 노력은 변화하는 기후를 탐색하고 증가된 경제의 전기화를 향해 나아가면서 전력 시스템에 탄력성을 더할 것입니다."

SCE는 서비스 지역 전체에서 전력선 지하화를 우선적으로 시행할 특정 고위험 지역을 식별했습니다. 당사는 지하화를 위해 수백 마일의 전력선을 평가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약 100마일을 완료하여 제한적인 지역사회의 출구 및 진입점으로 인한 높은 위험, 극단적인 잠재적 결과 및 기타 요인을 해결할 계획입니다.

다음 계획 기간 동안 SCE는 취약한 지역사회와 특히 장애자 접근 및 기능적 필요가 있는 고객을 위해 그리고 PSPS의 영향을 받은 지역에 회사의 많은 노력을 우선적으로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SCE는 이러한 이해관계자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 조정 및 고객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SCE는 항공 소방 자원을 신속대응 항공대(QRF)로 전환하여 서비스 지역 내 소방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신속대응 항공대에는 헬기, 정찰기, 화재 진압을 강화하는 장비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능력은 화재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 고객에게 서비스 복원력을 제공하며, 전기 인프라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CE의 산불 완화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dison.com/wildfire-safety를 방문하여 확인하세요.

Southern California Edison 소개
Edison International(NYSE: EIX)의 자회사인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 및 남부 지역의 50,000 평방 마일 서비스 지역에서 5백만 개의 고객 계정을 통해 약 1,500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