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데이빗 송 (David Song), (626) 302-2255
투자 관계 문의: 샘 람라즈 (Sam Ramraj), (626) 302-2540

SCE의 산불 완화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dison.com/wildfire-safety를 방문하세요

캘리포니아 로즈미드, 2022년 2월 18일 —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오늘 2020-2022연례산불 완화 계획업데이트를 캘리포니아 에너지기반시설안전국(Office of Energy Infrastructure Safety)에 제출했습니다.  2022년 계획에는 더 많은 절연 전선 설치를 포함하여 기후 변화로 인해 악화될 수 있는 극한 기상 현상을 견딜 수 있도록 전력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조정하는 야심 찬 비전을 포함합니다.

SCE의 질 앤더슨(Jill Anderson) 운영 담당 부사장은 “우리의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지키려는 SCE의 약속은 변함이 없으며, 올해 당사의 계획은 고객을 더 잘 지원하면서 전력망을 더욱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한 실질적인 방법을 보여줍니다”라며, “이에는 공공 안전 전원 차단(PSPS)의 빈도와 영향을 줄이기 위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극한의 기상 조건에서 PSPS를 최후의 수단으로만 사용하지만, 특히 자주 영향을 받는 커뮤니티와 가장 취약한 고객의 경우 이러한 정전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전력망 강화를 위한 노력 지속

SCE는 2018년에 새로운 산불 완화 활동을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최신 업데이트는 당사가 분석, 엔지니어링 및 프로세스 성숙도에서 이룬 지속적인 진전을 반영하고, 이전 몇 년 동안 배운 교훈을 포함합니다.

SCE는 전력망 강화, 검사 강화, 식생 관리 확장 및 일부 지역 대상 PSPS을 비롯하여 당사에서 수행한 기타 활동을 통해 치명적인 산불로 인한 피해를 2018년 이전 수준에 비해 65%에서 70%까지 줄인 것으로 추정합니다. 해마다 SCE 장비와 관련된 산불로 소실된 총 면적은 2020년 128,000에이커에서 2021년 500에이커 미만으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작년에 겪었던 수년간의 가뭄과 극심한 강풍 상황에도 불구하고 발생한 변화입니다. 이러한 개선은 주 전역의 많은 리더들의 파트너십과 헌신적인 노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위험을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SCE는 2022년 산불 완화 계획 업데이트에 설명된 작업을 통해 위험을 더욱 줄이고 PSPS의 크기와 범위를 줄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작년에 작업이 완료되면서, 당사는 2021년 날씨 및 연료 상태를 기준으로 자주 영향을 받는 회로에 속한 고객의 PSPS 정전 시간을 70% 단축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SCE는 올해 전력망 강화 전략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검사 및 식생 관리로 보완된 피복 도체 설치는 점화 위험을 비용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줄이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SCE는 잠재적인 화재 확산, 산불 발생 기록, 대피가 제한된 상황 및 극한의 풍속을 기반으로 고위험군에 속하는 특정 위치에 대한 지중화 및 추가 기술 솔루션의 확장된 사용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발화 위험을 더욱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 새로운 기술 파일럿 프로그램 중 하나는 급속 지락 전류 제한기(REFCL)입니다. REFCL은 바닥에 떨어진 전력선을 감지하고 지상으로 방출되는 에너지를 거의 즉시 감소시킬 수 있는 기술이며, 이는 일반 가정에 있는  누전차단기(GFCI)의 메커니즘과 유사합니다.

SCE는 또한 인공 지능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산불을 감지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SCE의 고화질 카메라 네트워크와 함께 위성 이미지를 사용하며 이 파일럿 프로그램이 성공하면 화재 시작 가능성에 대해 소방 기관에 알릴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대외협력 및 파트너십

당사는 고령자, 영어 능력이 제한된 사람들, 장애가 있는 사람들, 교통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과 같은 의료기본요율 및 접근과 기능적 필요(AFN) 고객의 회복력 필요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예는 독립, 건강 또는 안전을 위해 의료 기기 또는 보조 기술에 의존하는 AFN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배터리 대출 파일럿 프로그램입니다.

계속될 또 다른 프로그램은 공중 화재 진압을 강화하기 위한 SCE의 지원입니다. 작년에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소방국, 오렌지 카운티 소방국(OCFA), 벤츄라 카운티 소방국 및 기타 지역 기관은 SCE와 협력하여 세계 최대 화재 진압 헬리콥터의 신속 대응 부대로 역량을 확장했습니다. 신속 대응 부대는 최대 3,000갤런의 물 또는 지연제를 운반할 수 있는 Coulson-Unical CH-47 헬리탱커 2대와 최대 1,000갤런의 물 또는 지연제를 운반할 수 있는 Sikorsky-61,   및 시코스키-76 헬리콥터와 시간당 최대 18,000갤런의 발화 지연제를 능동적으로 혼합할 수 있는 이동식 발화지연제 베이스를 포함합니다.

헬리탱커는 일반적으로 바람이 약해지고 온도가 낮아지고 습도가 상승하여 산불을 진압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인 낮과 밤 시간에 기능을 수행합니다. 작년에 비행대는 290만 갤런의 물과 139,000갤런의 발화 지연제에 해당하는 총 2,192번의 투하를 수행했는데 이 중 823번은 야간에 투하했습니다.

브라이언 페네시(Brian Fennessy) OCFA 소방서장은 “산불 시즌의 범위와 강도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생명을 구하고 재산을 보호하는 새로운 조치를 쇄신하는 데 똑같이 전념하는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그러한 파트너이며, 우리의 신속 대응 부대의 헬리콥터부터 내화성 전신주 및 식생 관리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지원에 대해 우리도 그들의 행동에 상응하는 동일한 행동을 통해서만 감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SCE는 특정 비판 및 권장 사항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식 피드백 프로세스를 도입했습니다. 여기에는 PSPS의 영향을 크게 받는 지역 사회에 대한 당사의 참여 노력과 과거 PSPS 상황 이후 받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이해 관계자 조정 및 고객 지원 접근 방식을 적극적으로 평가 및 개선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앤더슨 부사장은 "당사의 산불 완화 작업은 전력망의 신뢰성과 기후 회복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전력망 업그레이드는 청정 에너지로의 전환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더욱 강화하여 캘리포니아의 기후 변화 및 대기 질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교통 및 건물의 전기화를 지원합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작년에 산불 완화 계획을 구현하는 데 16억 6,000만 달러가 들었고 당사는 올해도 거의 같은 금액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dison International에 대하여

Edison International (NYSE: EIX)의 자회사인,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캘리포니아 남부, 중부 및 해안 지역의 50,000 평방 마일 서비스 지역에서 5백만개의 고객 계정을 통해 약 1,500만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 전력 회사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