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은 덥고 끈적합니다.

그리고 남가주의 기온이 계속 상승하여 일부 지역은 세자리 숫자의 기온에 다다르기 때문에 고객들이 심한 더위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늘어난 에어컨 사용으로 전기 사용량이 늘어나고 높은 전기료도 예상됩니다.   

남가주에디슨(SCE)은 고객님들을 시원하게 해드리며, 에너지를 절약하고, 청구서에서 $200까지 빌 크레딧을 받으며, 환경보호를 돕도록 계획된 여러 프로그램, 수단 및 에너지 절약 방법들을 제공하는 데, 이번 여름 최대 전력 소비량 시간에는 더 많이 이런 내용을 제공합니다.

SCE고객상담 메니저인 말린 센터 (Marlyn Center)씨는 “저희 남가주 에디슨은 고객들을 위하여 에너지의 사용 및 비용을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유효한 수단 및 자원에 대하여 고객이 알고 있는지 확인해 드립니다”라며, “웹사이트의 풍부한 정보 및 셀프서비스 선택 이외에 저희 고객상담원들은 하루 24시간 주7일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화번호는 1-800-655-4555입니다.   

SCE의 나의 계정(My Account)을 통해 고객들은 가정의 에너지 사용을 계획하고 관리하도록 도와 주기 위한 스마트미터와 함께 같이 일하는 새로운 웹툴에 관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고지서 크레딧을 받도록 고안된 기능을 통해 에너지 관리를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도 예산을 세우지 않는 사람은 없죠?  SCE의 예산도우미(Budget Assistant)는 고객들께서 에너지 소비를 관리하도록 해줍니다. 예산 도우미를 통해 소비 목표를 세우며  그 목표에  예상된 고지서가 어떻게 비교되는지 고객에게 실시간에 가깝게 경보를 보내주고 온라인으로 비용을 추적할 것입니다. 

 에너지 절약의 날 (Save Power Days)에 참여하는 SCE고객들은 매년 고지서 크레딧으로 $100까지 벌 수 있으며 에너지를 절약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의 날이 왔을때  이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오후 2시에서 6시 사이에 전기 사용을 줄이도록 요구 받게될 것입니다. 고객들은 전화, 전자우편 혹은 문자메시지 중 하나로 통보 받을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SCE의 여름 할인 플랜(Summer Discount Plan)의 가입자들은 중앙냉방을 임시적으로 끄거나 하루 최대 전력 소비량 시간 동안에 원격으로 순환되는 것을 허락함으로써 $200까지 청구서에서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6월1일부터 10월1일까지 주로  절약이 이루어지는 연중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플랜 및 선택들이 제공됩니다.

숨막히는 더위를 피할 장소를 모색하고 계십니까? 몇몇 커뮤니티 사업체와 기관들이 “냉각 스테이션 혹은 쿨링 센터(Cooling Centers)”- 극심한 기온에 몹시 민감하게 되는 의학적 상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가서 더위를 피하는 장소- 를 교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상당히 괜찮습니다.

SCE고객들은Twitter.com/SCE에서 좀 더 많은 에너지 절약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과  SCE고객들이 시원하게 머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 실외활동을 최소한으로 줄이시고 하루에 가장 더운 시간대에는 많은 양의 물을 마십니다.
  • 온도조절기를 78도 이상으로 설정합니다.
  • 직사광선을 피하기 위해 커튼 및 블라인드를 닫습니다.
  • 가능하다면 에어컨 보다는 선풍기를 대신 사용합니다.
  • 정오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전기사용을 줄입니다 – 에너지 최대 소비량 시간.
  • 방에서 나올 때 등을 끕니다.
  • 냉장고 문을 자주 여는 것을 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