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 문화유산의 달 기념

May 09, 2016

미디어 문의: Susan Cox, (626) 302-2255

캘리포니아, 로즈미드, 2016년 5월 6일 –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11차 연례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AAPI) 문화유산의 달 아시안 비즈니스 및 커뮤니티 파트너십 기념행사가 어윈데일에 소재한 SCE의 에너지 교육 센터에서 오늘 열립니다.

SCE의 페드로 피자로(Pedro Pizarro)사장은 시민 참여 및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당사의 헌신에 대해 연설할 것입니다. 본 행사에서는 아시안 비즈니스 및 지역사회 파트너들이 모여서 AAPI 에너지-효율 챔피언들을 시상하고 지역사회에 이익을 환원하는 임무를 가진 SCE의 파트너들을 중점 소개할 것입니다.

금년도에 SCE상 수상자들은 Brighton Management(브라이튼 매니지먼트), Center for Asian Americans United for Self Empowerment (CAUSE,역량 강화를 위한 아시아계 미국인 연합 센터) 및 LTL Attorneys LLP(법률회사) 입니다.

Enplug, Inc.의 최고경영자이자 공동 설립자인 Nanxi Liu가 기조 연사로 참여합니다. UC버클리 4학년에 재학 중이던, 그녀는 백신이 냉장 없이도 생존할 수 있게 하는 중합체를 개발하여 성공적인 신규 업체를 공동 창업하였습니다. 이 발명으로 그녀는 Microsoft와 Nokia 가 후원한 2014년 젊은 혁신가상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최신 벤처기업인 Enplug는 경기장 및 식당 디스플레이에서 대화식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가운데 하나입니다. 

SCE의 2016년 AAPI상 수상자:

  • 중국인이 소유한 회사인 Brighton Management(에너지 효율 참여상)는 어바인에 소재한 45개의 주요 호텔을 소유하거나 운영합니다. Energy Efficiency Express Solutions 과 같은 SCE의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 참여를 통하여 Brighton Management는 연간 전력 사용량을 265,000킬로와트-시만큼 감소시켜 연간 $42,400를 절감하였습니다.
  • Center for Asian Americans Unified for Self Empowerment(지역사회 파트너십상)는 적극적인 자선 활동 참여를 통하여 AAPI 지역사회에서 삶을 변화시키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필요 사항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Asian Pacific Community Fund(APCF, 아시아 태평양 지역사회 기금)와 함께, 영어 및 스페인어 외에 27개 아시아 및 태평양 도서 언어를 사용하는 225,000명의 사람들의 삶을 향상하기 위해 3백만 불이 관련 기관 및 기타 지역사회 단체에 수여되었습니다.
  • LTL Attorneys LLP (다양한 비즈니스 기업상)는 전국 최대 규모의 소수민족 및 여성 소유 법률회사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동사의 변호사들은 비영리단체의 이사직을 맡고 있으며, 지역사회 기관 및 기타 단체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며, 세간의 이목을 끄는 무료 변호 사건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울러 변호사들은 난민 기관으로 여행을 가서 혜택받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일하며, 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돕고, 스페인어만 사용하는 이민자들에게 법적 문제들에 대해 가르쳐 줍니다.

Southern California Edison 대하여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평방 마일에 걸쳐 50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Topics: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