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론 게일스(Ron Gales),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23년 2월 8일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고객이 올해 에너지 요금 인상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SCE의 500만 명 이상의 주거 및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은 3월 요금고지 주기에서 한 달 일찍 SCE 고지서에 2개의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중 첫 번째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이 주정부 프로그램의 첫 번째 크레딧은 일반적으로 매년 봄에 제공되지만 올해 SCE는 작년 말부터 시작된 천연 가스 가격의 급격한 상승으로 고지서에 영향을 받는 고객을 돕기 위해 일정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SCE의 두 번째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은 가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유자격 SCE 고객을 위한 올해의 크레딧은 각각 $71로 총 $142의 리베이트가 제공됩니다.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을 위한 자금은 발전소, 천연 가스 유통업체 및 기타 대규모 산업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주정부의 온실 가스 규제 및 거래 프로그램에서 나옵니다. 캘리포니아 공공요금  위원회는 최근 유틸리티사에게 봄 기후 크레딧의 배분을 가속화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또한 거의 190만 명의 SCE 고객은 2월 또는 3월 고지서에 평균 $40-$60의 고지서 크레딧을 받게 되며, 이는 지난해 절전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에 대한 보상입니다. 긴급 부하 감소 프로그램(절전 보상 프로그램에 상응하는 비주거용 프로그램)에 참여한 비즈니스 고객은 평균 $2,000 이상의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 고객이 지정된 "이벤트" 동안 수동으로 또는 자동화된 장치를 통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는 수요 반응의 예입니다. 일부 수요 반응 프로그램은 고객이 필요에 따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 하루 전 경보를 제공합니다.

SCE의 고객 서비스 수석 부사장인 Lisa D. Cagnolatti는 “이 고지서 크레딧은 모든 종류의 비용 상승을 관리하고 있는 SCE 고객에게는 아주 적절한 시기에 제공됩니다”라면서 "당사의 수요 반응 프로그램은 특히 고객에게 고지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장 필요할 때 전력망을 안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력망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에너지 사용을 줄임으로써 이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캘리포니아가 작년 폭염 기간 동안 순환 정전을 피하도록 도왔기 때문에 이제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에너지 요금 경감을 받게 될 것입니다. SCE는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1억 1,100만 달러의 고지서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으며 참가자는 미국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통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작년 8월 31일부터 9월 9일까지 폭염 기간 동안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는 10일 연속 일일 이벤트(CAISO에서 발령한 플렉스 알림 경보, 비상 경보 주의보, 비상 경보)를 호출했습니다. 절전 보상 및 긴급 부하 감소 프로그램에 등록한 SCE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4시에서 9시 사이에 에너지 사용을 줄여 총 236메가와트 이상을 절감했습니다.

이 고지서 크레딧은 고객의 에너지 고지서 지불을 돕기 위한 일련의 SCE 노력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1월에 SCE는 캘리포니아 연체료 납부 프로그램 자격을 갖춘 거의 348,000명의 고객에게 2억 1,800만 달러의 고지서 크레딧을 제공했습니다. SCE는 또한 1월 1일부로 비영리 에너지 지원 기금의 최대 일회성 보조금을 $100에서 $200로(순수 전기 주택의 경우 $200에서 $300로) 늘렸습니다.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 및 SCE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번 여름에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주거 고객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SCE의 수요 반응 프로그램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이 링크들을 클릭하십시오.

Southern California Edison 소개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 EIX)의 자회사인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 및 남부 지역의 50,000 평방 마일 서비스 지역에서 5백만개의 고객 계정을 통해 약 1,500만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