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7년10월4일 —  과학, 기술, 공학 그리고 수학 분야(STEM)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이 에디슨 인터내셔널에서 제공하는 120만불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 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기업인 에디슨 인터내셔널(Edison International)은 미국내 정식으로 인가된 4년제 칼리지와 대학교에서STEM분야를 전공할 계획을 가진 총 30명의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4년에 걸쳐 각 사람에게 $40,000의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장학금 신청서를 지금부터 오는 12월1일 까지 접수받습니다.

신청자는SCE서비스 지역 에 거주해야 하며 풀타임 학부 학생으로서 다음의STEM분야 중 하나를 전공해야 합니다: 수학, 공학, 컴퓨터 인포메이션 서비스(CIS), 매네지먼트 인포메이션 시스템(MIS), 자연자원보존 그리고 물리과학. 유자격 학생들은 또한 고등학교 졸업반이며 평균성적GPA 가 최소3.0 이상이어야 하며 경제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저소득 지역 출신 그리고 소수인종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과 SCE 직원 그리고 퇴직자의 가족들은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저희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은 대학에서STEM분야를 공부할 학생들을 위해 큰 꿈을 가지고 투자합니다,” 라고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최고경영자이자 사장인 페드로 J. 피자로(Pedro J. Pizarro)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학교와 커뮤니티에서 리더가 될 것이며 언젠가 우리 에디슨 팀에 인턴사원 그리고 정직원으로 같이 일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신청을 원하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edisonscholars.com 를 방문하십시오.

장학금 수여자 발표는 내년 봄에 발표될 것입니다. 장학생들은 대학교 2년 과정을 마친 후SCE의 여름 인턴십에 참여할 자격을 얻을 수 도 있습니다.

2006년 이후,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총 580명의 학생들에게 750만불 이상의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의 고등교육을 도와 왔습니다.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을 포함한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자선기금은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주주들에 의해 기금이 조성됐습니다. SCE 고객들의 유틸리티 고지서 납부금은 이 기금조성과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Edison International 관하여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은 자회사들을 통해 재생에너지를 포함한 에너지 자원과 기반시설에 투자하며 전기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캘리포니아 로즈미드(Rosemea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전력회사 중 하나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