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Taelor Bakewell,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 2020년 10월 1일 - 과학, 기술, 공학 또는 수학 (STEM) 연구를 통해 미래를 주도하고 변화를 이끌어 갈 꿈을 지닌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은 총액 120만 달러에 달하는 Edison International의 Edison 장학생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회사인 Edison International은 매년 공인 4 년제 미국 대학에서 STEM 분야를 전공할 계획인 30명의 고등학생에게 각각4년에 걸쳐4만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지원 조건에 부합하는 STEM 전공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장학금 신청서는 지금부터 12월 14일까지 접수합니다. 지원을 원하거나 자격 요건에 관한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www.edisonscholars.com을 방문하십시오.

지원자는 SCE의 서비스 지역에 거주하여야 하며 학부에서 풀타임으로 STEM 분야를 전공해야 합니다. 지원 대상자는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이어야 하며, 평균 성적(GPA)이 최소 3.0 그리고 재정적 지원이 필요함을 입증해야 합니다. 소외 계층 및 소수 인종 출신 학생들의 지원을 환영합니다. Edison International과 SCE의 직원 및 퇴직자의 부양가족은 에디슨 장학금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Edison International의 페드로 피자로 (Pedro Pizarro) 사장 겸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유행병에도 불구하고 열정을 추구하면서 진로를 탐색하는 모습을 보며 2021년 졸업반 학생들이 역경에도 얼마나 잘 견딜 수 있는 지를 이미 확인하였습니다”라며,  “당사가 이 학생들이 STEM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학금 수혜자는 내년 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수혜자들은 또한 대학 2년을 마친 후에 SCE 여름 인턴 사원 자격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Edison International은 2006년부터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670명의 학생에게 약 1,110만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을 포함한 Edison International의 자선 활동에 관한 지원은 전적으로 Edison International 주주들의 자금으로 이루어집니다. SCE 고객의 공공요금 납부금은 회사의 기부금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Edison International 소개

Edison International (NYSE: EIX) 은 독립 자회사들을 통해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에너지 및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 전력 회사 중 하나입니다. Edison International은 캘리포니아 로즈미드 (Rosemea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남부, 중부 및 해안 지역의 1,500만 명의 고객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는 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기업입니다. Edison International은 또한 상업/산업 고객이 비용, 지속 가능성 및 리스크 관련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데이터 기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에너지 자문사인 Edison Energy의 모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