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스마트 온도조절기로 에너지와 비용 절약

SCE, 전기 절약의 날(Save Power Day) 프로그램과 스마트 온도조절기 설치로 최대 $125 리베이트 제공

September 14, 2016 | By Mary Ann Milbourn

론 네타(Ron Netta)는 각종 전자 기기에 푹 빠져있다고 스스로 인정합니다. 그래서 2013년에, 그는 뉴포트 코스트에 있는 자신의 집에 스마트 온도조절기를 설치할 기회가 생기자 주저없이 설치하고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에서 제공하는 전기 절약의 날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Save Power Day energy conservation program)에 등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은 전기 수요가 최고에 다다르는 오후 2시에서 6시 사이에 전기사용을 줄여서 전력망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알림 경보를 받게됩니다. 이 때 전기를 절약하는 고객들은 대신 본인들의 SCE 고지서에서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네타는 스마트 온도조절기 설치로 인해 그의 활동적인 은퇴생활을 즐김과 동시에 전기도 아낄 수 있게 됐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항상 집에 들락날락합니다,”라고 말하며 “이 온도조절기는 우리가 집밖으로 나갈때 온도를 조절하고 집으로 다시 들어오면 거기에 맞게 또 온도를 조절합니다.” 편리함과 더불어, 그는 전기 고지서에서도 절약을 즐기고 있습니다 – 첫 해에는 $78 을 그리고 둘째 해에는 $107을 절약했습니다.

SCE는 인증된 스마트 온도조절기를 설치하고 전기 절약의 날 프로그램(Save Power Day program)에 등록하는 고객에게 최대 $125의 리베이트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온도조절기의 편리함과 더불어 더 많은 전기료를 절약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온도조절장치 프로그램으로SCE 고지서에서 $75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수혜자가 또한SoCalGas고객이라면 추가로 $50의 고지서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통합된 크레딧은 고객의SCE고지서에 적용될 것입니다. 고객들은 또한 전기 절약의 날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써 항상 고지서 크레딧을 받을 수 있게 될것입니다. 

이전에 스마트 온도조절기를 설치는 했지만 전기 절약의 날 프로그램에 등록하지 않은 고객들은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역시 $125의 고지서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 절약의 날에, 그 스마트 온도조절기들은 고객들의 집을 미리 냉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되어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온도조절기는 오후 2시에서 6시 사이에는 몇도 정도 높게 온도가 설정되도록 자동으로 조정될 것입니다.

“스마트 온도조절기로 인해 오후 4시간 동안 집안의 온도가 지내기 편하게 유지됩니다,” 라고SCE에서 상품개발을 주관하는  데이빗 케인즈는 말했습니다. “집안이 약간 더워지게 될겁니다, 하지만 고객들께서는 보통 거의 차이를 느끼지 못하죠 –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온도에 적응하게 될겁니다.”                                                                                              

SCE의 스마트 온도조절기 프로그램은 4년전에 연구차원에서 시작됐지만 그 당시에는 등록에 따른 리베이트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8,2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스마트 온도조절기를 설치하였고 전기 절약의 날 프로그램에도 등록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sce.com/rebates를 방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