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강풍에 영향 받은 지역 전기 복구

고객들께 서비스 재개위해 밤 낮으로 복구팀 구슬땀

May 01, 2014

미디어 문의: Robert Laffoon Villegas,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4년 5월1일 —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복구팀은 강풍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들에서 아침까지 계속된 밤샘 작업을 통해 전기 서비스를 복구하는데 상당한 진척을 이뤘습니다. 상황이 변하고 바람이 계속 부는 상황이지만 저희SCE에서는, 특정 고객들께서는 당분간 전기 서비스의 중단을 경험하실 것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항상 그렇듯이, SCE는 고객들께 절대로 땅에 떨어진 전선에 다가 가거나 만지시지 말것을 당부드립니다. 

남가주 다수의 지역 커뮤니티들이 이번 강풍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오전 11시현재, 약 3천명의 로스엔젤레스, 오렌지, 리버사이드 그리고 샌 버나디노 카운티 주민들이 정전으로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카운티 주민들이 이번 강풍으로 가장 심각한 영향을 받으면서 현재 약1,650명의 고객들이 전기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SCE의 시스템은 계속해서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에티완다 산불은 그 지역 고객들께 현재까지 아무 영향도 미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풍은 계속해서 전기공급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SCE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스티브 콘로이씨는 “저희SCE의 복구와 수리반을 포함한 직원들은 가장 오랜 시간동안 전기없이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재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정전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SCE는 이번 강풍으로 정전이 된 지역에 오늘까지도 계속해서 강풍이 예상됨에 따라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해서 공공의 안전과 수리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고객들께서는 전화1-800-611-1911, 온라인 혹은SCE Outages App 를 통해 정전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SCE는 회사 웹사이트 그리고 트위터 를 통해 정전에 관한 최근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고객들의 안전이 저희 SCE의 최우선 관심사입니다. 여기 강풍에 대처하는 몇가지 안전수칙을 알려드립니다:

  • 만약 땅에 떨어진 전선이나 공중에 매달려 있는 전선을 보시면 — 전류가 흐르지 않는 것 처럼 보일지라도— 절대 그것을 만지거나 다가 가거나 전선과 접촉 되어있는 그 어떤 것이라도 만지지 마십시오. 그리고 즉시 911에 전화하십시오.
  • 정전이 된 신호등에 유의 하십시오. 고장난 신호등이 있는 사거리에서는 모든 방향에서 일단 멈추십시오.
  • 베터리로 작동하는 라디오와 손전등을 준비하십시오. 베터리를 점검하시고 정전중에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심각한 화재의 위험이 있는 양초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만약 발전기를 사용하시면 실외에서 각각의 튼튼한 전선으로 따로 기구에 연결해서 사용하십시오. 발전기를 집안의 전기와 연결하면 역전류가 발생할 수 있고 이로 인해 수리기사가 위험에 처할게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안전수칙들, 비디오 그리고 그것에 연관된 정보는www.SCE.com/staysafe를 참조해 주십시오. 이 정보는 스페니쉬 로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Topics: Customer Service,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