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라이트!’(A Bug’s Light!)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서비스 지역 수천명의 학생들에게 전기 안전 교육 제공

October 02, 2014

미디어 문의: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4년 9월 30일 — 원더벅 스파키가 이번주를 시작으로 “벅스 라이트!”(“A Bug’s Light!”) 라이브 공연을 통해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남가주 전역의 서비스 지역에 있는 수많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기 안전에 대한 공연을 시작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내셔널극장(The National Theater for Children ,NTC)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수퍼히어로 벌레의 공연은 학생들과 가족들이 함께 전기 주변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서로 소통하며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준비되었습니다.   

오는 10월24일까지 30개 이상의 초등학교에서 라이브 공연이 계획된 가운데 남가주의 비살리아, 팜데일, 다우니, 사우스게이트, 옥스나드, 코로나, 모레노밸리, 가든 그로브, 벤추라, 산타아나, 잉글우드, 볼드윈팍, 롱비치, 포모나, 캄튼, 레드랜즈, 리알토 그리고 그 밖의 다른 도시들에서 공연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SCE에서는 공공안전 교육을 위한 일환으로 학교들에게 이 공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개의 공연이 오는 10월2일에 사우스게이트에 있는 리버티 블루바드 초등학교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SCE의 환경건강과 안전담당 디렉터인 단 닐(Don Neal)씨는 “ “벅스 라이트!”는 전기에 관한 위험성과 놀라움에 대한 어린 학생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가장 훌륭한 기회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저희SCE의  전선 주변에서의 공공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의 중요한 일환입니다.”

이 공연은 전문 배우들이 보여주는 라이브 조립 공연, 실내 교육과정, 숙제 그리고 영어와 스페니쉬로 되어 있고 집에 가지고 가서 가족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활동교제등을 통한 쌍방향 교육기법의 다양한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

학생들은 전기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와 사용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집안에서와 집밖에서 전기의 위험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배우게 되며 특히 바닥에 떨어진 전선 주변에서 어떻게 안전을 지킬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내용들을 배우게 됩니다.

전기 안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on.sce.com/staysafe을 방문해 주십시요.  예정된 공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2014 "A Bug's Light!" performance schedule 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Topics: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