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일대 폭우예보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고객들 땅에 떨어진 송전선에 다가가지 말것 당부

February 26, 2014

미디어문의: David Song, (626) 302-2255

로즈미스, 캘리포니아., 2014년 2월 25일 — 주말동안 남가주 대부분 지역에서 폭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에서는 고객들께 정전이 발생할 수 있으며 땅에 떨어진 전선은 절대로 다가가거나 만지시지 말것을 다시한번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SCE는 복구와 수리를 도울 팀이 포함된 증가된 기술인력을 배치 할 것입니다. 주말동안에 많은 비가 예상됨에 따라SCE의 콜 센터에도 추가로 투입 될 고객상담원이 고객들의 문의를 도울 예정입니다.

국립기상대는 앞으로 몇일 동안 두개의 폭우가 남가주를 통과 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폭우는 남가주 북쪽에 영향을 줄 것이지만 간헐적으로 뿌리는 비는 이르면 오는 수요일 저녁 늦게부터 이곳 로스엔젤레스 지역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번째 폭우가 훨씬 강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오는 금요일 오후부터는 남가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이 비는 토요일 혹은 일요일까지도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땅에 떨어져 있거나 공중에 메달려 있는 전선을 발견하시면 설사 전류가 흐르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절대로 만지거나 다가가지 마시고 전선과 맞닿아 있는 그 어떤 물체와도 접촉되지 않도록 하시며 즉시 911에 연락하십시오.

고객들께서는1-800- 611-1911로 전화 하셔서 정전을 신고하시거나 온라인 혹은SCE Outages app을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SCE는 저희 웹사이트Facebook 그리고Twitter를 통해 정전에 관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고객의 안전은 저희SCE의 최우선 관심사항입니다. 여기 몇가지 기억하셔야 할 조언을 드립니다:

  • 정전시 신호등에 주의 하십시오. 고장난 신호등의 사거리에서는 모든 방향에서 일단 멈추십시오
  • 베터리로 작동하는 라디오와 손전등을 준비하십시오. 베터리가 정상인지 점검하십시오. 정전시      손전등을 조명으로 사용하시고 절대 양초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심각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기때문입니다.
  • 야외에서 사용해야 할 요리기구나 그 밖의 발열기구를 실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기구들은 일산화탄소와 그 밖의 몸에 해로운 독성가스들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발전기를 사용하신다면 실외에서 사용하시고 튼튼한 전선을 사용해서 전기기구 하나씩 따로 발전기에 직접 연결해서 사용하십시오. 발전기를 집안에 전력과 연결하면 수리 기술자들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역전류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냉장고나 냉동고의 문을 닫아서 안에있는 음식이 최대한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 안에 얼음을 넣어 음식이 차갑게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음식이 상하지 않았는지 주의하십시오.
  • 이웃들을 살피시고 모두가 안전한지 점검하십시오.

 www.SCE.com/staysafe에서 전선 안전수칙에 관해서 관련 동영상과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Spanish로도 같은 정보가 제공됩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Topics: Customer Service,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