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Maureen Brown,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4년 6월 9일 — 캘리포니아주 공공 요금 위원회(CPUC)는 오는 6월 16일 코스타 메사에서 샌 오노프레 원자력 발전소의 청산을 위해서 제안된 청산 합의문에 대한 커뮤니티 설명회를 갖을 예정입니다.

지난 3월27일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 샌디에고 개스 & 전기, 주 지방세 납세 옹호협회, 소비자 협회 그리고 그 밖에 다른 단체들에 의해 작성된 합의문이 위원회에 통보된 봐 있는데 이는 샌 오노프레 발전소의 2호기와 3호기 발전설비에 관한 공공 요금 위원회의 조사와 관련된 문제 해결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번 모임의 목적은 샌 오노프레 주변 지역사회를 포함한 일반 대중으로부터의 의견을 수렴하고 합의문에 관한 조건에 대해 확인하는데 있습니다. 담당 행정 판사가 합의문을 지지하는 단체들의 합의조건 설명 그리고 이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단체들의 설명이 뒤따르면서 모임을 시작 할 것입니다. 나머지 시간은(시작은 약 오후 4시45분)일반 대중의 질문과 의견수렴으로 이루어 집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무엇을:  커뮤니티 정보 모임

언제  : 6월16일, 월요일, 오후 4시-7시

어디서:  Costa Mesa Neighborhood Community Center, 1845 Park Avenue, Costa Mesa

2012년11월에, 샌 오노프레의 두 핵 발전설비의 정지 사태에 대해서 위원회에서는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I1210013). 지난 18개월동안, 위원회는 발전소 폐쇄에 따른 비용에 관한 문제들에 관해 증거와 논쟁에 대해 접수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문제에 관해 듣지 못했을 뿐 아니라 그 어떠한 최종 결론도 도출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2013년 6월7일, SCE는 샌 오노프레 발전소의 2호기와 3호기를 폐쇄 하기로 결정하고 발전소의 폐쇄를 위한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합의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CPUC 웹사이트의 조사문에 있는 서류 목록들과 특히 지난 4월3일에 접수된 합의문에 대해 위원회가 받아들일 것을 요구한 발의안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