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아 문의: Paul Netter, (626)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4년 5월2일 —  육십-육 퍼센트. 선거에서는 이러한 숫자가 대단한 것 일겁니다.

불행이도, 이 숫자는 한달동안 금속풍선으로 인해 발생한 정전의 빈도를 보여주는 숫자입니다. 어머니의 날 을 기념하는 5월이 돌아오면, 졸업과 프람파티도 같이 다가오게 되는데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에서는 전국 전기 안전의 달(National Electrical Safety Month)을 맞아 풍선은 법에 정해져 있는 데로 무게추에 고정시키고 절대 밖으로 날려 보내지 말아야 할 것을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작년에, SCE에서 풍선과 관련된 정전이 4월의 70건에서 5월에는 116건으로 늘어났고 결과적으로 년간2,454시간동안 가정과 기업체들의 원활한 전기사용을 방해하게 된 결과를 가져오게 됐습니다.

SCE의 환경안전과 건강담당 디렉터인 단 닐씨는 “고객들께서는 가능하면 풍선을 항상 실내에서만 사용하시고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무게추로 고정시키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무게추를 항상 사용하는 것이 정전을 방지하고 그 밖의 풍선으로 인해 발행할 수 있는 문제들을 예방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 밖에 문제들이란 화재 그리고 풍선이 땅에 떨어진 전선과 접촉됐을 때 생길 수 있는 부상 같은 것입니다.  

5월과 6월달이 작년에SCE에서 처리된 같은 기간 전체 689건의 정전사고중에서 거의 33퍼센트에 달하는 사고가 집중될 만큼 전통적으로 가장 문제가 많은 기간입니다. 지난 5년동안, 2012년6월에 발생한 126건의 풍선관련 정전 사고만이 지난해 5월의 116건을 초과한 달이었습니다. 지난해 6월에는 총 110건의 풍선관련 정전사고가 있었습니다. 비교하자면, 2월과 3월도 작년 전체 풍선관련 정전사고의 19.4퍼센트를 차지 할 만큼 사고율이 높은 달인데 이는 발렌타인데이의 영향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가율을 고려할때, SCE에서는 금속풍선을 다루는데 있어서 주의하셔야 할 그 밖에 다른 안전수칙들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전선에 엉켜있는 풍선— 혹은 그 밖의 다른 물건 —을 회수하려 하지 마십시오. 대신, SCE에 800-611-1911으로 전화하셔서 문제를 알리십시오.
  • 아이의 손목에 절대로 풍선을 매달아 묶지 마십시오. 만약 그 풍선이 전선과 접촉되면, 전류가 풍선을 타고 아이에게 전달될 수 있고 이때문에 심각한 부상이나 심지어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 절대로 5색 테이프— 라텍스 혹은 금속재질— 를 풍선에 매달지 마십시오.
  • 사용후, 풍선의 바람을 빼거나 매듭부분을 절단해서 날아가는 것을 막으십시오.
  • 만약 땅에 떨어지거나 공중에 매달려 있는 전선을 보시면— 전류가 흐르지 않는것 처럼 보일지라도 — 절대로 만지거나 다가가지 마시고 즉시 911에 신고하십시오.

금속풍선 안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on.sce.com/staysafe를 방문하시고 Twitter 를 팔로우 하시거나Facebook을 방문해 주십시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