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 자신토(San Jacinto)에 사는 마리아 곤잘레즈에게 여름은 매우 무덥습니다. 이로인해 그녀가 사용하고 있는 에어컨은 필수품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사막지역에서 오랜 시간동안 에어컨을 사용한다는 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들고 전기료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여름철인가 다른 유틸리티 고지서와 함께 아주 높은 전기료 고지서를 받았어요.  그 비용들을 처리하는 데 아주 어려웠습니다,”  라고 한정된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은퇴자인 곤잘레즈는 말했습니다.

교회 친구들이 그녀에게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이 소득 적격 고객들에게 약 30퍼센트의 월 전기료를 깍아주는 캘리포니아 에너지 대체 요금 (CARE)에 대해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

곤잘레즈는 신청을 했고 자격을 얻게됐습니다. 그녀는 지금 여름철 더위와 전기료로 부터 짐을 덜게 됐습니다.

“CARE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게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전기료를 지불하는것이 훨씬 수월해 졌습니다. 특히나 가장 더운 여름철에는 더욱 그렇죠,”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에게도 아주 유용합니다.”

소득 적격 고객들에게 SCE 가 제공하는 또 다른 지원 프로그램인 가족 전기 요금 지원 (FERA) 은 3명 또는 그 이상의 가족이 있는 유자격 고객에게 월 전기료의 12 퍼센트를 깍아줍니다.

CARE와FERA 둘 다 유자격 고객들에게 도움을 줌으로써 그들이 에너지 비용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특히 한정된 수입을 가지고10가지의 정부 공공 지원 프로그램 중 최소 하나에 참여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약120만명의 SCE 고객들이 CARE와 FERA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소득 자격기준 변화로 인해 더 많은 SCE 고객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CE가CARE/FERA를 통해  돕고 있는 소득적격 고객들은 유자격 고객들이 전기 사용량을 줄이고 월 고지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라고 SCE의 프로그램 디렉터인 마크 월렌로드(Mark Wallenrod)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바뀐 소득 자격 가이드라인으로 인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있는 더 많은 고객들을 SCE가 도울 수 있게 됐습니다.”

CARE를 넘어서, 곤잘레즈는 그녀의 마당에 있는 나무가 만들어 주는 그늘로 인해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집안에 창문을 닫고 블라인드를 이용해 집안이 시원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하고 천장의 선풍기를 돌려 집안에 시원한 공기가 순환되도록 해서 에어컨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CARE 참여자로서, 곤잘레즈는 에어컨을 작동시킬 때에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정말 도움이 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하며  “일주일 내내 에어컨을 작동시키지 않으면 전기료가 적게 나와 고지서 관리도 훨씬 쉽고 비용을 미리 알 수 있어서 예산을 초과하지 않게 됩니다.” 라고 만족해 했습니다.

CARE/FERA와 새로운 소득 가이드라인에 대해 자세히 알기 원하시면sce.com/billhelp 를 방문하시거나1-800-655-4555로 전화 주십시오.

이번 여름, SCE는 고객들이 다음과 같은 에너지 절약 요령을 보다 적극적으로 실천해 주시기를 권고드립니다:

  • 무더운 여름철 전력 수요가 최고에 달하는 오후 2시에서 6시 사이에는 에너지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 더울 때라도 온도조절기의 온도를 항상  78도로 유지 하십시오.
  • 커튼과 블라인드를 내려서 가장 더운 시간대에 햇볕이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십시오.
  • 식기세척기와 건조기 같은 가전기구는 이른 아침이나 저녁 늦게 사용하십시오.

이번 여름 에너지를 절약하고 고지서 요금을 낮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기 원하시면sce.com/coolsavings를 방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