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Maureen Brown,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4년10월8일 — 최근 폐쇄된 샌 오노프레 원자력 발전소에서 연례 사이렌 테스트가 오는 10월15일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 원자력 발전소의 커뮤니티 사이렌 통보 시스템(Community Alert Siren System)은 다나 포인트, 샌 클레멘테 그리고 샌 후안 카피스트라노시 그리고 인근 주립공원과 펜들톤 해병대 기지(Marine Corps Base Camp Pendleton)를 포함한 그 밖의 남부 오렌지카운티의 지역에서 실시될 것입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부사장이자 최고 원자력 오피서이며 원자력 발전소의 주 소유주인 탐 팔미사노(Tom Palmisano)씨는 “근로자와 공공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은 저희의 가장 중요한 책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0개의 사이렌들이 샌 오노프레 원자력 발전소를 중심으로 여러 커뮤니티에서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약 3분씩 여러 차례 울릴것입니다. 이 사이렌 소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톤으로 울리기 때문에 보통 소방서나 경찰서에서 울리는 사이렌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일것입니다.

사이렌 테스트에 대해 설명하는 전단지가 주민들, 사업체 그리고 이 지역 학교들에 배부되었습니다. 사이렌이 울리기 전과 울리는 동안에도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긴급상황을 알리는 주 라디오 방송국인KWVE 107.9에서 일반대중에게 이 테스트에 대해 방송을 통해 알릴것입니다.

이번 사이렌 테스트는 오렌지카운티, 다나 포인트시, 샌 클레멘테 그리고 샌후안 카피스트라노와 캠프 펜들톤기지 그리고 주립공원 관계자들에 의해서 실시 됩니다. 이 사이렌들은 또한 핵과 관련없는 비상상황을 지역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지역정부 관계자들에 의해서도 사용 되어질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사이렌들이 발전소의 영구 폐쇄로 인해서 샌 오노프레 발전소의 수정된 비상상황 계획 을NRC즉, 원자력 규제위원회에서 허가한 후에는 필요하지 않게 될것입니다.

SCE 는 지난 2013년 6월에 샌 오노프레 발전소의 2호기와 3호기의 발전 설비를 폐쇄 한다고 발표했고 그에 따른 발전설비의 폐쇄를 위한 절차를 준비해 왔었습니다. SCE는 그후 안전에 관한 중요 기본 원칙을 세웠고 폐쇄에 필요한 절차와 관리에 만전을 기해왔습니다.  SCE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ongscommunity.com 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