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Paul Netter, (626) 302-2255

로즈미드,캘리포니아, 2015년 5월 4일 — 만약 모든것을 위한 계절이 있다면 오월이야 말로

금속풍선으로 인한 정전이 본격적으로 일어나는 때입니다. 금년엔 이러한 정전사태가 이미 55퍼센트나 증가하였고 지금까지 그 어떠한 해의 첫 3개월만으로 보았을때 사상 최고입니다.

어머니의 날, 졸업식 그리고 프람파티같은 날들이 있는 5월이 전통적으로 풍선관련 정전이 가장 빈번한 달이기도 하지만,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은 고객들께서 항상 캘리포니아 법에따라 풍선에 무게추를 달아 놓아야 한다는 것을 다시한번 강조드리고 절대로 집 밖으로 날려보내지 말 것을 당부드립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저희가 현재 지난3월까지 182건의 정전사고를 처리했는데 지난해 같은 3개월간의 118건과 비교되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면 풍선을 실내에서만 사용하되 실외에서 사용시 위험하게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게추를 달아놓거나 그 밖의 확실한 방법으로 고정시켜 놓는것입니다,” 라고SCE의 회사환경,건강과 안전담당 디렉터인 단 닐(Don Neal)씨가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때 풍선때문에 심각한 부상, 재산피해 그리고 정전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부상이나 재산피해는 풍선을 회수하려다 바닥에 떨어진 전선과 접촉할때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5월과 6월은 작년 한해 SCE의 총 656건의 풍선관련 정전사태의 35퍼센트(230건)나 될정도로 최악의 달이었습니다.  2010년 이후, SCE는 5월과 6월 두달 동안 그 해의 전체 풍선관련 정전사고의 3분의1정도를 지속적으로 경험해왔습니다. 이것은 그 다음 두달 동안의 평균 정전사고 횟수의 2배 가량의 수치입니다.

전국 전기 안전의 달 동안 SCE는 다음과 같은 금속풍선 사용수칙을 전해드립니다:

  • 풍선을 회수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 그 밖의 전선에 걸린 다른 물체 — 혹은 전선에 엉킨 물건들을 회수하려는 시도를 하지마십시오. 대신, 800-611-1911로SCE에 전화하셔서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 아이의 손목에 절대로 금속풍선을 묶지 마십시오. 만약 그 풍선이 전기와 접촉하게 되면, 전기가 풍선을 통해 아이에게 흐르게되서 심각한 부상이나 심지어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 라텍스 혹은 금속성의 — 장식용 테이프를 절대로 풍선과 연결하지 마십시오
  • 풍선을 사용한 후 구멍을 내거나 묶은 부분을 칼로 잘라서 날아가는 것을 방지 하십시오.
  • 바닥에 떨어진 전선이나 공중에 걸쳐져있는 전선을 보시면 — 전류가 흐르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 만지거나 다가가지 마시고 즉시 911에 전화하십시오.

금속풍선의 안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on.sce.com/staysafe 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을 방문하세요.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0,000 스퀘어 마일에 걸쳐 49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