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개선 질의응답
요금 개선 프레젠테이션 PDF

토랜스(TORRANCE) - 공공요금에 관하여 모든 사람들이 알고자 하는 한 가지 질문 사항이 있습니다: 얼마나 납부합니까?

이것은 Tracy Ou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 그녀는 주간에는 SCE 광고부서에 근무합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요금 변경에 대해 알려주는 소수 민족 지역사회 지원 자원봉사자로도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요금이 오르지 않으면 변경 사항에 대해 무관심해지기 쉽습니다."라고 중국 지역사회 출신의 Ou는 말합니다. "그러나 요금에 반영되면 신경을 쓰게 됩니다."

최근 토랜스에서 있었던 브리핑의 일환으로 SCE 요금 전문가들은 6월 1일자로 요금 변경이 있을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주거용 고객의 경우 저소비 고객에 대해서는 월별 약 2달러, 중간소비 고객에 대해서는 약 4달러 증가합니다. 고소비 고객의 경우 타 고객에 대한 보조금이 포함된 과거 요금에서 일부 경감 혜택을 받게 되면서 전기 요금이 약간 감소하게 됩니다.

에너지 저소비에서 중간소비 고객인 저소득층 고객의 경우에는 요금이 인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고객과 마찬가지로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여름철에는 전기요금이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은 SCE와 캘리포니아 공공요금 위원회(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가 2001년 에너지 위기 시 제정된 고객 요금을 개선하려는 노력이 반영된 것입니다.

주거용 고객은 4단계 요금 체계에서 3단계로 변경되며 해당 단계는 저소비, 중간소비, 고소비입니다. 위원회의 추가 변경사항은 2017년에 시행되며 3단계에서 2단계로 변경됩니다. 주거용 고객은 2019년 시간대 사용(TOU) 요금으로 전환되며 전력 사용 "시기"와 "사용량"을 기준으로 본인의 월별 전기요금을 더욱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기요금이 변경되거나 늘어나는 이유에 대해 지역사회 내에서 항상 혼선이 있습니다."라고 Ou와 함께 최근 브리핑에 참석한 SCE 대변인인 Robert Laffoon Villegas는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전기요금이 얼마나 나올지 예상하기 위해 정보를 찾습니다."

Villegas는 롱비치에서 인디오까지 SCE 관할 구역에 걸쳐 대변되는 지역사회인 스페인어 사용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요금 변경을 빠른 시간 내에 공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말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량이 많을 수록, 납부금액은 늘어납니다. 이것이 절약의 핵심입니다. 여러분은 절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u는 전기요금 관리, 특히 '전기요금을 절감하는 방법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습니까?' 와 같이 두 번째로 가장 빈번하게 질문 받는 내용에 답변합니다.

"고객들은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자 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절감과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용 습관이 변하지 않으면 전기요금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SCE는 고객들이 에너지를 절감하고 전기요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 여러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중에는 요금 변동이 전기요금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보여주는 고지서 측정기(Bill Estimato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on.sce.com/ratechange. 주택 에너지 도우미(Home Energy Advisor) 툴은 고객이 절감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어떤 리베이트 혜택 자격이 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on.sce.com/residential. 마지막으로, SCE는 시간대 사용 요금을 제공하며 고객이 전기를 사용하는 시점과 사용량을 관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기요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고 에너지 비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객은 전기요금이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Villegas는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n.sce.com/ratechange 요금 개선 질의응답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