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로 인한 정전을 미리 대비함으로써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을 맞아 기온이 많이 올라감에따라 가족중에 전기로 구동하는 생명유지 장치 또는 기구에 의존하는 분이 있다면 그러한 정전사태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의료 기본 요율 고객을 위해서,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 에서는 항상 비상 상황을 위한 계획을 미리 세워서 예상하지 못한 갑작스런 정전 또는 전력 공급의 차질이 생길 때 본인 또는 가족의 안전을 위해 전력공급이 재계될 때까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의료 장비에 의존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상하지 못한 전력 공급 차질을 위한 백업플랜을 항상 세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SCE의 고객담당 매니저인 카리 가드너(Kari Gardner)는 말했습니다.

“또한SCE 고객들께서는 추가적인 전기를 낮은 가격에 공급하는 의료 기본 요율 프로그램에 가입하심으로 정전시 집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돌발상황에 대비해 저희가 알림과 공지를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의료 기본 요율 고객들에겐 매일 추가적으로16.5 킬로와트-시를 기존의 전기 사용량에 더해 공급해 드리며 이것으로 의료장비 또는 기구로 인해 증가하는 전기사용량으로 인한 에너지 비용을 상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폭염으로 인해 때로 주민들이 밤낮으로 에어컨을 가동하면 전력 시스템에 부담을 줘서 전력공급에 차질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몇일간 계속되면 전력시스템에 부화가 걸려 결국 전력시설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때로 정전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의료 기본 요율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1-800-655-4555로 전화 하시거나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의료 장비 팁: 백업플랜을 가지고 계십시오 이것은 예비 전력 시스템을 구비하거나 또는 그 밖에 다른 보조장치를 미리 구비해 놓는 것을 말합니다. 필요하다면 장시간의 정전일 경우를 대비해 집을 잠시 떠나있을 수 있는 계획도 미리 마련해 두십시오. 이러한 계획을 알고 있어야 할 가족, 친구들 그리고 그 밖의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장비 백업.  만약 귀하의 의료 장비가 병원이나 믿을 만한 의료 장비회사에 의해 공급되고 있다면 그들과 비상시를 위한 백업플랜을 세워두시기 바랍니다. 어떤 회사들은 여분의 의료 장비와 그 밖의 다른 서비스를 비상상황 중에 공급해 주기도 합니다. 

비상 키트 모든 가구들은 안전 상자를 구비해야 합니다. 이것에 신선한 물, 상하지 않는 음식, 수동 켄 따게, 건전지, 손전등, 필요한 의약품 그리고 그 밖에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 구비해 놓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명단구비.  지역 소방서에 특별한 의료 지원이 필요한 주민들의 명단을 가지고 있는 지 알아보십시오. 이 명단에 포함되어 있으면 비상 시 더 효과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 연락.  비상 연락 번호를 항상 준비하십시오. 이것엔 귀하의 주치의, 경찰, 소방서 그리고 의료 장비 회사(만약 해당된다면)의 번호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