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Susan Cox,(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5년 8월19일 — 고온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시기에,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은 고객들이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전기 요금을 낮추도록 고안된 리베이트, 요금 청구서 크레딧, 기타 인센티브 등 다양한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해 드린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전기 사용료는 억제하면서 올 여름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SCE의 수요 관리 운영부의 마크 월렌라드(Mark Wallenrod)디렉터가 말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고객들은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고객이 이러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단독 주택에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고객의 경우, 1단이나 2단 스피드 펌프를 인증된 변속 수영장 펌프 및 모터 모델로 교체 시 $200의 리베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체를 통해 수영장 에너지 사용을 최대 60%까지 절감하여 비용절약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오래되고 비효율적으로 작동하는 냉장고와 냉동고를 가지고 계신 고객의 경우, SCE의 냉장고 및 냉동고 재활용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방법으로 오래된 제품을 처리하는 경우 $50의 인센티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CE가 무료로 수거하여 책임 있는 가전제품 처리(RAD)기준에 따라 분해할 것입니다. 여분의 기기를 처리함으로써 고객들은 전기 사용료를 1년에 $18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및 냉동고 재활용 프로그램 이용을 위해 전화로 픽업 일정을 예약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SCE 고객 서비스 라인 1-800-234-9722,(청각장애자용 1-800-352-8580)로 전화 주십시오. 이 서비스는 오전 7시– 오후 6시(월요일-금요일), 또는 오전 7시- 오후 3시 30분(토요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ENERGY STAR® 인증을 받은 냉장고를 구매하셔서 리베이트 $35를 받으시거나, ENERGY STAR® 최고 효율 냉장고 모델을 구매하셔서 리베이트 $75을 받으십시오. 냉장고를 보다 효율적인 모델로 업그레이드하시면, 매년 최대 $105*까지 전기 요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예상 전력 비용 절감은 평균 소비자의 전력 사용을 바탕으로 하며, 실제 절감액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ce.com/summer를 방문하십시오.

중앙 집중식 에어컨은 온도가 상승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전기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A/C를 업데이트하고 잘 관리하시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기 요금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전기 요금을 줄이기 위해서 가능하면 실내 온도를 낮추는 데 천장형 선풍기, 고정 선풍기, 집 전체 선풍기, 또는 기타 에너지 효율이 높은 기술을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통적인 에어컨의 효율적 대체물인 창문식 증발 냉각기로 집을 시원하게 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모델을 구입해서 설치하시고 SCE로부터 최대 $200의 리베이트를 받으십시오.

위에서 소개한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이나 기타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아이디어를 위해 www.sce.com/summer를 방문하십시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에 대해

에디슨 인터내셔널(NYSE:EIX)의 자회사인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은 미 최대 전력회사 중 하나로 중가주와 캘리포니아 연안, 그리고 남가주 등 5만 평방마일에 걸쳐 500만 가정과 업체, 총 1,400만명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