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Contact: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6년12월1일 — 원대한 꿈을 꾸세요 그리고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모 회사인 에디슨 인터내셔널(Edison International)이 총1백 20만불에 달하는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으로 과학, 기술, 공학 그리고 수학(STEM)에서 이 꿈을 이루기 원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돕고자 합니다.

해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대학에서STEM 분야 공부를 계획하는 총30명의 학생들에게4년에 걸쳐 각각 $40,000의 장학금을 수여 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신청서는 지금부터 오는 2월1일까지 접수받습니다.

유자격 학생들은SCE의 서비스 지역 안에 있는 공립이나 사립 고등학교에 재학하거나 거주하고 있어야 하고 또는SCE의 샌 오노프리 핵 발전소 근처에 있는 유자격 고등학교에 다녀야 합니다. scholarsapply.org/edisonscholars에서 지정된 고등학교들의 명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자는STEM 분야 중 하나의 전공을 학부과정에서 풀 타임으로 공부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수학, 공학, 컴퓨터 정보서비스, 매니지먼트 인포메이션 시스텀(MIS), 천연자원과 보존 그리고 자연과학 분야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회사의 최 우선가치 중 하나가 미래 학자들을 육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장학기금을 조성합니다.” 라고SCE의 사회 환원 정책 매니저인 태미 부이(Tami Bui)는 말했습니다.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꿈꿔 왔던 대학에 다닐 수 있도록 하고 원하는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학비 걱정이 없도록 재정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06년 이후,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거의 6백50만불의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550명의 학생들의 고등교육을 재정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신청자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어야 하고 최소3.0 GPA를 유지해야 하며 재정적인 필요를 증명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신청과 자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학생은scholarsapply.org/edisonscholars 를 방문해 주십시오. 특히 저소득 지역과 소수계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장학금 수혜자는 오는 4월에 발표될 것입니다. 수혜자는 또한 대학에서 2년 과정을 마친 후SCE의 여름 인턴쉽 과정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과 같은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기부 후원금은 순전히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주주들에 의해서 조성됩니다. SCE고객들이 지불하는 유틸리티 고지서 요금은 회사의 기부금에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직계 가족들과SCE의 직원들은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