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의: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4 년10월1일—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모기업인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2014-15년도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 (Edison Scholars Program)을 위한 신청서 접수를 오늘 부터 내년 2월1일까지 받는다고 발표했습니다.

4년동안 각각 4만불에 달하는 30가지 종류의 총 금액1백20만불이 지급 될 이 장학금은 고등학교 평균점수가 2.8 혹은 그 이상이며SCE의 서비스 지역에 거주하거나 혹은 같은 지역의 공립 혹은 사립고등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3학년 학생으로서 대학에서 과학,기술,공학 혹은 수학(STEM)분야를 전공할 예정인 학생들에게 주어집니다. 특별히 저소득지역의 학생과 소수계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SCE의 자선과 커뮤니티투자 담당 디렉터인 타미 텀블링(Tammy Tumbling)씨는 “에디슨 장학 프로그램에 자격이 되는SCE서비스지역 고등학교 3학년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에너지 회사로서, 저희SCE는 장차 우리 미래에 꼭 필요한 기술인력을 확보하고 이 나라를 발전시킬 인재를 키우기 위해서 이 장학 프로그램이 앞으로STEM 이라고도 알려진 과학,기술,공학과 수학 분야에서 활약 할 학생들이 잘 준비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06년 이후,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거의 4백만불에 달하는 장학금을 400명이 넘는 에디슨 장학생들에게 수여했습니다.              

텀블링씨는 또한 “저희는 특히STEM분야에서 활약 할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도록 중점을 둘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에게 성공할 수 있는 동등한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는 회사의 철학에 부합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청하기 원하거나 자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cholarsapply.org/edisonscholars/  를 방문하십시오.

장학금 수혜자는 내년 4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대학 2학년 과정을 이수한 후SCE에서 주최하는 여름 인턴쉽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직계 가족들은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Edison International) 관하여
에디슨 인터내셔널 (NYSE:EIX)은 그 밑의 자회사들을 통하여 재생에너지를 포함한 에너지 자원과 기반시설에 투자하며 전기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본사는 캘리포니아의 로즈미드에 있으며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SCE)의 모회사이며 미국에서 가장 큰 전기 공급 회사 중에 하나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자선기금은 온전히 에디슨 인터내셔널 주주들의 의해 조성된 자금입니다.  회사의 자선활동은 선도 기업의로서의 책임과 역활 중의 하나입니다. SCE 고객들의 전기료는 이러한 자선기금에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