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Contact: Susan Cox, (626) 302-2255   

로즈미드, 캘리포니아, 2015년 12월 21일— 공학도를 꿈꾸거나 대학에서 과학, 기술, 공학 또는 수학 등 이른바 STEM 분야 전공을 희망하는 고교 3학년생은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120만 달러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Edison Scholars Program)에 신청할 시간이 아직 있습니다.

신청 마감일은 2월 1일입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의 모기업인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해마다 SCE 서비스 지역 내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30명에게 4년 동안 각각 4만 달러의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2006년 이래로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520명의 에디슨 장학생들에게 530만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SCE의 자선 및 커뮤니티 투자담당 디렉터인 테미 텀블링(Tammy Tumbling)은 “대학에서 STEM 분야를 전공할 SCE 서비스 지역 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라고 말하며, “STEM 교육과 관련된 비용이 높아 소외된 저소득층 학생들이 전공을 꺼릴 수 있기 때문에 3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학생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신청자는 학교 성적 평균(GPA)이 3.0 혹은 그 이상이며 SCE의 서비스 지역 내에 거주하거나 그 지역의 공립이나 사립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어야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은 4년제 대학에서 전자공학, 기계공학, 토목공학, 컴퓨터공학, 산업공학, 컴퓨터 사이언스/정보 시스템, 환경공학 또는 환경 과학을 전공하는 풀타임 학부 학생으로 재학할 계획과 재정적인 지원의 필요성을 제시해야 합니다.

특히 소외된 지역이나 소수계 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랍니다.

장학금 신청을 원하거나 지원 자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학생은 웹사이트 scholarsapply.org/edisonscholars를 방문하십시오.

장학금 수혜자는 내년 4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대학 2년 과정을 이수한 후 SCE에서 주최하는 하계 인턴십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 등의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자선활동에 대한 자금지원은 에디슨 인터내셔널의 주주에 의해 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SCE 고객이 지불한 전기요금은 회사의 기부활동에 전혀 사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에디슨 인터내셔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직계 가족들은 에디슨 장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Edison International)에 관하여

에디슨 인터내셔널 (NYSE:EIX)은 자회사들을 통해 재생에너지를 포함한 에너지 서비스와 기술에 투자하며 전기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에디슨 인터내셔널은 캘리포니아 로즈미드 (Rosemea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Southern California Edison)의 모회사입니다.